[필독] 결석·결시 신고서 작성 시 유의사항 안내 | |||||
작성자 | 고** | 작성일 | 2022-11-01 | 조회수 | 9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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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석·결시 신고서 작성 시 유의사항 안내 > 학생분들께서는 아래 학사규정에서 본인이 해당하는 유형에 한해 결석 신고서를 제출하면 담당교수님의 허가 여부에 따라 결석·결시를 출석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석·결시 신고서 작성] > [담당교수님별 서명 받기] > [학과사무실 제출] 1. 진단서 등 증빙자료를 준비하고 결석·결시 신고서를 양식에 맞춰 작성한다. 2. 출석을 인정받고자 하는 교과목의 담당교수님께 개별적으로 말씀드려 양해를 구한 후 서명을 받는다. 3. 작성 완료한 결석·결시 신고서와 필요 시 증빙서류를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한다. ※해당 학기 내에 제출해야 함. ▼ 결석 인정 범위: 제 44조 ▼ 결석·결시 신고서는 아래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UWINS 우측 상단 '메뉴 더보기'] > [학사관련서식] > [결석·결시 신고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 출석 인정 받고자 하는 기초, 전공, 교양과목 모두 한 장에 기재 본 게시글에도 자료를 첨부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