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24-1학기 폐강 이후 수강정정 안내(~3/15(금) 15:00) | |||||
작성자 | 고** | 작성일 | 2024-03-08 | 조회수 | 4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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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양 과목은 여석이 있는 경우에만 정정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학과사무실 방문 또는 연락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2024-1학기 폐강 이후 수강정정 안내 ] 1. 최종 폐강 일정: 3월 11일(월) ※수강정정 종료 이후 2. 최종 폐강 이후 수강정정 요청 시 - 기한: 3월 15일 15:00까지 (※시간엄수) - 첨부파일의 "수강신청 및 정정 요청서" 작성하여 수강신청(정정)을 희망하는 담당교수님께 직접 서명을 받고 최종적으로 학과사무실에 제출 - 수강정정은 학과사무실에서 진행 3. 문의: 052-259-2515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금 ~ 17:00) - 점심시간(미운영): 12:00 ~ 1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