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영어영문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커뮤니티
공지사항
장학

장학

2학기 장학금신청 정보
작성자 하** 작성일 2010-10-14 조회수 1274

울산광역시 교육청 및 초  중  고 교직원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울산광역시 교육청 및 초.중.고 교직원자녀장학금 신청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장학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울산광역시에 재직하고 있는 교육청 및 초 중 고등학교 교직원 자녀

(단, 2010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은 대상에서 제외)

2. 장학금액: 1인당 40만원

3. 선발학기: 2010학년도 2학기

4. 선발인원: 30명

5. 선발조건

가. 재학중 학생으로 직전학기 성적 2.00이상 인자

나. 타장학 미수혜자(단, 토익우수장학, 사회봉사장학, 해외연수(유럽현장학습)장학,

근로장학 수혜자는 중복 가능)

다. 직전학기 평균평점 상위 성적순으로 선발.

라. 당해학기 0학점 수강 등록자는 선발대상에서 제외

마. 울산광역시 교육기관(교육청 및 초 중 고교)에 재직하고 있는 교직원의 자녀에 한함(단, 휴직자는 제외)

바. 기타 장학생 선발 제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준함.

 

6. 제출서류

가. 장학생 지원서(본교 홈페이지 원스탑 Uwins에서 작성후 출력)

나. 부모 재직증명서 1부.

다. 주민등록등본 1부(부모와 같이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라. 학생 통장 사본 1부.

 

7. 서류제출: 장학생지원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409호)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8. 장학생지원서 작성방법: http://uwins.ulsan.ac.kr/-> login 화면(개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클릭→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 란의 신청 클릭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생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했더라도 제출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9. 서류제출기한: 2010. 9. 15(수) ~ 2010. 10. 8(금)까지

 

 

2010. 9. 2

 

학 생 복 지 처

토익우수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토익우수장학금 신청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장학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최저 성적

가.1학년: 토익성적 550점 이상(영미어문학부 650점 이상)

나.2학년: 토익성적 650점 이상(영미어문학부 730점 이상)

다.3학년: 토익성적 700점 이상(영미어문학부 770점 이상)

라.4학년(5학년포함) : 토익성적 800점 이상(영미어문학부 860점 이상)

※ 산경대학 영어과는 일반학부(과)에 준함.

2. 신청대상 : 의예과 및 의학과 학생을 제외한 재학 중인 전 학부(과) 학생

3. 토익성적 적용기간: 2010년 3월1일부터 2010년 8월 31일까지의 시험친 성적

4. 발인원 : 1학년:10명, 2학년:20명, 3학년:40명, 4학년(5학년포함):50명(총120명)

동일학년 내에 2회이상 신청하는 학생의 토익성적은 당해학기에 제출한 성적이 직전학기에 제출한 성적보다 고득점이어야 함.

5. 장학금액: 1인당 30만원

6. 선발조건

가. 재학중인 학생으로 직전학기 평균평점 2.00이상인 자중 토익성적순 선발

나. 타 장학금 수혜와 관계없이 중복 수혜 가능

다. 당해학기 0학점 수강 등록자는 선발대상에서 제외

라. 기타 장학생 선발 제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준함.

7. 제출서류

1)장학생지원서(본교 홈페이지 원스탑 Uwin에서 작성후 출력)

2)토익성적표 사본 또는 원본 1부.

3)학생 통장 사본 1부.

8. 서류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409호)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9. 장학생지원서 작성방법: http://uwins.ulsan.ac.kr/ -> login 화면(개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클릭→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 란의 신청 클릭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생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부 장학복지과에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했더라도 제출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10. 서류제출기한: 2010. 9. 15(수) ~ 2010. 10. 8(금)까지

 

 

2010. 9. 2

 

 

학 생 복 지 처 장

세가족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세가족장학금 신청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장학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 본 대학교(각 대학원 학위과정 포함)에 3명 이상의 형제 , 자매, 남매, 부자, 부녀, 모자, 모녀, 부 모 및 자녀가 재학하는 학생 중 학부 학생

2. 선발조건

가. 재학중인 학생으로 직전학기 평균평점 2.00이상인 자

나. 타장학 미수혜자(단, 토익우수장학, 사회봉사장학, 해외연수(유럽현장학습) 장학, 근로장학 수혜자는 중복 가능)

다. 기타 장학생 선발 제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준함.

3. 선발인원: 세가족 중 학부 학생 1명

4. 장학금액: 등록금 반액

5. 제출서류

가. 장학생지원서(본교 홈페이지 원스탑 Uwin에서 세가족 각각 작성후 출력)

나. 주민등록등본1부(세가족 모두 등록되어 있지 않을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다. 학생 통장 사본 세가족 각 1부.

6. 서류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출력하여 기타 제출

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409호)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7. 장학생지원서 작성방법: http://uwins.ulsan.ac.kr/-> login 화면(개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클릭→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 란의 신청 클릭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생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부 장학복지과에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했더라도 제출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지 않으 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8. 서류제출기한: 2010. 9. 15(수) ~ 2010. 10. 8(금)까지

 

 

2010. 9. 2

 

 

학 생 복 지 처 장

공무원 본인 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공무원 본인 장학금 신청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장학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 울산대학교에 재학하는 학생중 공무원으로 재직하고 있는 자

가. 국가공무원 및 지방공무원법에 의한 공무원으로 재직(휴직자 제외)중 인 자.

나. 기초자치단체의원 및 시 도 광역의원으로 재직(휴직자 제외)중인 자.

2. 선발조건

가. 직전학기 평균평점 2.00이상인 자

나. 타장학 미수혜자(단, 토익우수장학, 사회봉사장학, 해외연수(유럽현장학습)장학, 근로장학 수혜자는 중복 가능)

다. 당해학기 0학점 수강 등록자는 선발대상에서 제외

라. 기타 장학생 선발 제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준함.

3. 선발인원: 대상자 전원

4. 장학금액: 등록금(입학금 제외) 1/10에 해당하는 금액

5. 제출서류

가. 장학생지원서(본교 홈페이지 원스탑 Uwin에서 작성후 출력)

나. 재직증명서 1부.

다. 공무원증 사본 1부.

라. 학생 통장 사본 1부.

6. 서류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출력하여 기타 제출 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409호)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7. 장학생지원서 작성방법: http://uwins.ulsan.ac.kr/ -> login 화면(개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클릭→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 란의 신청 클릭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생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부 장학복지과에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했더라도 제출서류를 기일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8. 서류제출기한: 2010. 9. 15(수) ~ 2010. 10. 8(금)까지

 

 

2010. 9. 2

 

 

학 생 복 지 처 장

 

사회봉사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장학금 신청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장학금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사회복지시설 기관 및 의료기관 등에서의 무급 사회봉사활동 시간이 120시간 이상인 자

 

2. 사회봉사활동 인정범위 : 1. 종합병원을 비롯한 의료기관에서의 봉사활동

2.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에서의 봉사활동

 

* 세부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

구분

활동분야

내 용

비 고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아동 청소년

말벗 상담, 생활지도, 학습지도,

동반외출여행(울산교육청에서 실시하는 멘토링 및 영어학습도우미 활동은 제외)

 

장애인

재활서비스 협력, 말벗 상담, 물리치료보조, 동반외출 여행, 가사 및 반찬배달서비스

학습도우미

 

노인

말벗 상담, 독서보조, 외출보조, 결연맺기, 가사 및 반찬 배달 서비스.

 

부녀복지

직업상담, 기술교양교육, 자녀학습보조

 

근로봉사

행정업무보조, 전문자보조, 환경미화, 청소 세탁, 가사보조, 시설보수, 행사지원(단, 본대학교 교내.외 행사(총학생회행사포함) 및 농촌봉사활동은 제외)

 

기능봉사

사서활동, 점자번역 녹음, 법률상담, 이 미용, 진료활동.

 

병 원

호스피스활동, 환자위문, 도서대출,

접수안내, 거즈접기 및 붕대 감기 등.

 

 

3. 봉사활동 적용기간: 2010년 3월1일부터 2010년 8월 31일까지

4. 선발인원: 장학생 선발 심사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5. 장학금액: 1인당 30만원

 

6. 선발조건

가. 직전학기 평균평점 2.00이상인 자중 무급 사회봉사활동시간이 120시간

이상인 자

나. 타장학 중복수혜가능

다. 당해학기 0학점 수강등록자 장학선발대상에서 제외.

라. 기타 장학생 선발 제한 사항은 본 대학교 장학금지급규정에 준함.

7. 제출서류

1)장학생지원서(본교 홈페이지 원스탑 Uwin에서 작성후 출력)

2)사회봉사활동확인서 1부.(본교 소정 양식)

3)학생 통장 사본 1부.

 

8. 서류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작성 출력하여 기타 제 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409호)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9. 장학생지원서 작성방법: http://uwins.ulsan.ac.kr/-> login 화면(개인 아이디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클릭→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 란의 신청 클릭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생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회관 3층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 장학생지원서를 작성하여 등록했더라도 제출서류를 기일 내에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됨.

 

10. 서류제출기한: 2010. 9. 15(수) ~ 2010. 10. 8(금)까지

 

2010. 9. 2

 

 

학 생 복 지 처 장